베리팜소개
인사말

안녕하세요. 농업회사법인 숲속의베리팜(주)입니다.


숲속의베리팜(주)는 2018년 시회적 기업으로 인증받았으며, 사회적 기업이 할 수 있는 모든 사업과 봉사를 하여 우리나라 가장 모범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숲속의베리팜(주)는 화순군에서 상수도 보호구역으로써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북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6년도 하반기에는 농촌진흥청으로부터 농촌교육농장 품질인증을 받아
어린이들과 시민들에게 자연과 함께하는 계절별 유기농 체험학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적기업으로 해야 할 사회봉사와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창조적인 경제발전을 위하여 노력하는 지역기업입니다.

숲속의베리팜(주)는 국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다양한 블루베리를 주 품목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한 체험활동과 현장학습을 통하여 가족, 단체, 개인 등 모든 분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만족 시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사계절 야영 캠핑장을 운영함으로써 스트레스 해소와 화목한 유대감을 가질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숲속의베리팜(주)는 앞으로 유기농 체험학습과 더불어 산림복지 휴양, 치유, 교육, 문화, 관광서비스 산업과 융복합 6차 산업을 지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모든 분이 믿고 찾는 기업, 모든 분들이 믿고 먹는 기업, 그리고 사회봉사를 실천하는 기업, 자연을 사랑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숲속의베리팜(주)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항상 감사함과 고마움을 갖고 여러분의 사랑을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